새 Dallas 시장에 Eric Johnson 후보 당선돼…해결 해야 하는 시 현안 산적

0
600

올해 마흔 세 살의 West Dallas 출신인 Eric  Johnson 시장 당선자는, 선거 운동 당시, Mike Rawlings 현 Dallas시장을 비롯한 많은 시 정치 지도자들과 경제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선거 자금도 Griggs 후보를 훨씬 능가하는 수준으로 후원을 받았습니다.

전문가들은 주 하원에서 풍부한 정치 경험을 쌓은 Johnson 당선자가 Dallas 북부와 남부의 강력한 지지에 힘 입어 동부 지역 선거 운동을 잘 진행한 결과 순조롭게 승리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습니다. 

변호사 출신인 Johnson 당선자는, 특히, Griggs 후보가 Dallas 시를 후퇴시키는 위험한 분열 유발자라는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며 시의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시민이 단합해야 한다는 점에 집중해 선거 운동을 펼쳤습니다. 

이제 두 번의 임기 동안 Dallas 시 발전에 기여한 Rawlings 시장에 이어 시정을 이끌게 된 Johnson 당선자는 낙후된 남부 지역 개발과 강력 범죄 급증, 경찰 인력 부족 그리고 시 공무원 부패 같은 현안을 해결하고 DFW 도시 간 경쟁 심화에 대처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집중해야 할 것이 요구됩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강치홍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