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서부한국학교협의회, 온라인 교장 회의 개최.

0
1779

미중서부한국학교협의회, 온라인 교장 회의 개최. 

6월 27일 오후 7시, “온라인 수업 방법 및 사례 발표”

중서부한국학교협의회(회장 이미희)가 이달 27일 오후 7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2020-2021학년도 제3차 교장회의를 개최한다. 온라인 수업 사례 발표, 온라인 수업 학습 자료 소개와 더불어 가을학기 교사 연수를 안건으로 정보를 교환하고 가을학기 개강에 대한 방향성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협의회 측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차 교장 회의가 코로나19로 취소됐다. 그 동안 협의회 공문을 통해 소통해왔으나, 급변하는 상황에 대처해야 하는 모든 교장 선생님들의 고민을 반영해 취소했던 3차 교장 회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중서부한국학교협의회 주관 제3차 교장 회의는 오는 27(토) 오후 7시 온라인 화상회의 ‘Zoom’ 미팅을 통해 진행된다. 2019-2020학년도 봄학기 교사 연수 평가 보고와 NAKS 중서부협의회 소속 한국학교 현황 보고, 이 외에도 ‘온라인 수업 사례’ ‘온라인 수업 실제’ ‘온라인 학습자료’이라는 주제로 각각 한지은, 최홍원, 표혜진 교장의 강연이 진행되며, 가을학기 교사 연수 및 총회에 대한 일정이 논의된다. 이번 온라인 교장회의 참가 신청은 웹사이트(https://forms.gle/LuTM4jFSTcZpzJGg7)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미희 회장은 “한인 차세대의 한국어 교육과 민족 정체성 교육을 위해 수고하시는 교장 선생님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한인 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어 교육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협의회 소속 한국학교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이미희 회장에게 연락하면 된다. 847-400-7662, 엄영신 홍보 담당 847-636-2813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