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CVS 등 긴급 채용방침 밝혀…실업난 및 수요량 해소 목적

    0
    1013

    코로나 19 사태로 대량 실직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과 CVS 등 일부 북텍사스 내 기업들이 긴급 채용방침을 밝혔습니다.

    실업난을 다소나마 해소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급증한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한 대책으로  10만명의 직원을 추가 고용 중인 것으로 어려졌습니다.

    특히 그랜드 프레리에 위치한 배송 기지에서 풀타임 근로자와, 코펠 지역에서 건강이나 운동 훈련 경력이 있는 부상 예방 전문가를 구하고 있습니다. 대형약국 체인 CVS는 전국적으로 5만명의 직원을 구하고 있는데, 어빙과 달라스 지역에서는 지점 매니저와 약사 등을 구하고 있습니다. 화상 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은 DFW 지역에서 기업 영업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피자 배달원도 급구 중인데, 피자헛은 사우스 레이크, 플래이노, 콜리빌에서 도미노는 플라워 마운드, 율레스(Euless), 파파 존스 피자는 맥키니와 캐롤튼 지역에서 배달원을 모집 중입니다. 대형 유통 매장인 월마트의 경우 허스트 지점에서는 시간제 감독관, 그레이프 바인에서는 카트 직원과 청소부 등을 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