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런카운티 코로나 19 지역적 확산 막기 위해 비필수 소매점 등 영업 금지 발표,

0
824

코로나 19의 지역적 확산을 막기 위해, 태런 카운티에서도 제재안 강화에 들어갔습니다.

어젯 밤(21일, 토)부터 태런 카운티 지역에서는 교회 예배가 중단되고, 비필수 소매업들은 문을 닫아야 한다고 카운티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이번 제재안은 지난 수요일(18일)에 발표된 제재안을 개정한 것으로 50인 이상의 집회 금지와 교회 내에서 식사 제공을 금지했습니다. 또, 이발소, 살롱, 스파 등 비필수 소매점들은 문을 닫아야 하며, 다만 식료품점과 약국 등은 영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