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시, 2곳의 코로나 19 검사소 개설 준비

0
376

달라스 시가 2곳의 코로나 19  검사소를 개설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검사소들의 위치는 아메리칸 에어라인 센터(American Airlines Center)와 엘리스 데이비스 필드 하우스(Ellis Davis Field House) 외부입니다. 에릭 존슨 달라스 시장은, 시민들을 위해 시와 협력 업체들이 코로나 19 검사를 위한 텐트를 설치하고 준비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이 2곳의 코로나 19 검사소에 대한 정보는 며칠 내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존슨 시장은 “코로나 19 검진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 며칠에서 몇주동안 더 많은 양성 사례가 나올 것으로 본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급증하는 양성 사례에 동요하지 말고, 개인 위생 생활 수칙 준수,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의 관련 지침을 잘 지켜줄 것을 지역 사회에 촉구했습니다. 또한 존슨 시장은 코로나 19를 이겨나가기 위해 지역사회에 통큰 기부를 전한 몇몇 기업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홈디포는 달라스 경찰서에 1만5000장의 의료용 마스크를 기증할 계획이며, 엑셀론(Excelon)은 지역 및 전국 코로나19 구호활동에 150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또한 달라스 매버릭스는 UT 사우스 웨스턴 메디컬 센터와 파크랜드 병원에서 코로나 19 대응 최전선에 있는 의료 종사자들을 위한 자녀 보육 지원을 위해 50만 달러를 기부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존슨 시장은 코로나 19를 퇴치하기 위한 시와 시민들 그리고 기업들의 협력에 감사를 전하며 코로나 19 확산 곡선을 평탄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