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텍사스 소아전문의료기관, 무료 가상 검진 앱 제공

0
473

코로나 19 확산에 대한 걱정과 불안이 고조되는 가운데 북텍사스(North Texas)의 소아전문 의료기관 Children`s Health가 무료 가상 검진 앱을 제공해 지역 아동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게 코로나 19 선별 검진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해당 기관은 새 무료 가상 검진 앱 실행에 대해 “지역민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게 편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앱 사용자들은 스마트 폰이나 테블릿 PC 또는 컴퓨터를 이용해 언제든 공인된 자격의 내과 전문의들을 비롯한 의료진들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앱 서비스는 COVID 19라는 코드로 이용 가능하며 차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계속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코로나 19 관련 추가 예방 정보는 질병통제예방센터 CDC 웹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