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Korean Interest Association)가 주최한 Kimchi Kon 행사가 지난달 30일 토요일 Tarrant County College, South Campus에서 열렸습니다.
KIA는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Kpop 등 한국을 좋아하는 학생들의 동아리입니다.
올해 첫회를 연 해당 행사는 한국 문화의 다양한 모습을 학생들에게 알리고 소개하는 자리로, 포트워스 태런 카운티 한인회는 해당 행사에서 메인 스폰서로 후원했습니다.
케이팝 부르기, 김치 맛보기, 한글쓰기, 카드 교환, 장구춤, 부채 춤 등 다양한 한국 문화 행사가 열렸습니다.
또한 저녁 8시부터는 Atlanta Vision music 에서 이끄는 Kpop, Hip Hop그리고 R&B아티스트들로 자정까지 뜨거운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한편 준비위원회를 이끄는 학생들과 수차례 미팅을 한 포트워스 한인회에서는 한복 입어보기 체험, 김치 시식, 붓글씨 체험, 전통 문화 전시와 공연 등으로 지원을 하고, 태런 카운티내에서 도움이 될만한 네트워킹을 제공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TCC학생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들도 많이 모여 한국과 한국 문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포트워스 태런 카운티 한인회는 올해 첫회를 열린 해당 행사에 지역민들이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였다며 다음 회에는 더 많은 지역민들에게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