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아동전문의료기관 CHS, 급성장 중인 프로스퍼 교육구에 5백만여달러 투자

0
1207

아동 전문 의료기관 Children`s Health System, CHS는 최근 프라스퍼 교육구 고등학교 풋볼 스타디움에 250만달러를 투자했으며, 이를 기념해 풋볼 스타디움이 Children`s Health Stadium명명됐습니다.

또, 향후 10년에 걸쳐 280만여달러를 더 투자해 양호교사 양성 프로그램부터 학생 트레이너 장학제도와 코치들을 위한 스타디움 무비 나잇 등의 수십 개의 교육 관련 사업들이 실현되도록 기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미래 지향적 투자 판단에 따라, CHS는 메디컬 캠퍼스 구축을 위해 프라스퍼에 70여에이커의 건축 부지를 매입해 이미 초기 기획 단계를 밟고 있으며, 해당 병원의 이름을 브랜드화하는 작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 및 지역 주민들과의 연계를 심화하는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편 CHS가 의료 파트너로써 공을 들이고 있는 프로스퍼는 지난 8년간 인구가 주 전체 인구 증가 속도보다 거의 10배 더 빠르게 증가해 3700명이던 학생 재적수가 10년만인 올해 가을 학기에 만 7000여명으로 늘었습니다. 

이러한 인구 증가세를 반영해 3개 학교가 이미 새로 문을 열었으며 내년에도 학교 3곳이 개교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박은영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