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가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11일간 나일스점에서 ‘2019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초특가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아시안 푸드, 이벤트가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H마트는 전미 최고 아시안 식품 업체들이 준비한 최상의 상품들을 특별 세일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H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됩니다. 인기 아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식행사, 김치와 떡 만들기 체험, 통참치 해체쇼 등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이벤트가 제공되는데요 .한국 전통 사물놀이와 중국 전통 사자춤 공연도 펼쳐집니다. 특히 이 기간, 각국 전통의상을 입고 나일스 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행사 이틀째인 11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비보이 배틀이, 3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K-Pop 경연대회도 열릴 예정입니다. K-팝 경연대회 대상 1명에게는 텔레트론 안마의자가 상품으로 증정됩니다. 이 외 1등(1명)과 2등(2명), 3등(4명)에게는 각각 300달러, 100달러, 50달러의 H마트 상품권이, 인기상 15명에게는 경기미 15파운드(Lbs)가 제공됩니다.
H마트 측은 아울러 “자사 스마트 세이빙 카드(Smart Savings Card)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로얄티 멤버십 카드로 사용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된다며, 1000 포인트($1=1point) 적립 시 10달러 상품권을 지급하며 카드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카드는 각 매장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H마트는 “H마트 나일스 점에서 다양한 아시아 음식들과 문화 행사들을 즐길 수 있는 ‘2019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H마트 나일스 점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847-581-121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