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내리 교회 주최, 선교 사역 위한 온 성도 걷기 대회 행사 열려..

0
818

빛내리 교회에서 지난 5일 일요일 전교인 선교 걷기대회가 있었습니다. 

빛내리교회 선교 사역원은 그 동안 선교 골프대회를 했었습니다. 

해당 골프대회를 통해 선교사들을 후원하거나, 다른 선교 단체를 통해 선교 후원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선교 사역이 진행돼 왔습니다.

올해에는 좀더 많은 교인들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온가족 연합 예배를 드리는 날에 맞추어 선교 걷기대회로 변경됐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올 여름에 예정돼 있는 단기선교의 후원을 목적으로 준비하고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번 걷기 대회를 통해 4곳의 선교지에 후원금이 전달될 예정인데, 도미니카 공화국에 컴페션 후원, 오클라호마 마블시티 지역의 단기선교, 과테말라 의료선교, 루이지애나의 슈리포트 지역 VBS 사역에 선교후원금을 비롯하여 여러 선교와 사역에 필요한 비용등을 후원하게 됩니다.

이날 선교 걷기 대회는 10시30분에 시작된 온가족 연합예배가 끝난후 각 소그룹 별로 식당에 모여 점심 식사를 갖고, 식사후 성도들은 12시 30분부터 한시까지 자유롭게 걷기대회에 참여했습니다.

한편 이날 걷기 행사 외에 본당 로비에서 아이들을 위한 페인스 페인팅, 각종 기념품들도 준비됐습니다.

빛내리 교회 선교 사역을 위한 이번 걷기 대회 행사는 교회 인근 Richland College에서 진행이 됐는데, 행사에 참가한 성도들은 각 코스를 돌며 명찰에 사인을 받고, 체육관에 다시 모여 행운권 추첨에도 참여했습니다.

해당 코스는 각 코스별로 선교와 관련된 주제들이 마련됐는데, 우물 사역을 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기 위해 물을 아끼자 라는 테마로 물을 받아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는 코스도 있었고, 선교 나라들의 국기를 스티커로 만들어 붙히는 코스도 있었습니다.

선교 걷기대회를 준비한 빛내리 교회의 유인규 부목사는 기존에 해오던 골프대회와는 달리 준비할 것들도 많았고 인원 동원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많은 성도들이 이번 선교 후원을 위한 걷기 행사를 통해 선교에 대해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선교 문의 : 빛내리 교회 972-238-1127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