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2일)부터 귀넷 카운티 페어그라운즈에서 각 종 놀이기구도 타고 간단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카운티 페어가 열립니다.
귀넷 카운티 페어측은 12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어 기간 동안 공식 웹사이트 상에서 티켓 구매를 신청한 이용객들에게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권은 20달러지만 개장 첫날 12일에는 캔 푸드등을 도네이션 하는 입장객들의 경우 18달러만 받습니다.
당일 입장료는 어린이와 시니어들의 경우 3달러, 성인은 8달러입니다.
티켓 창구에서 직접 입장료를 구매할 경우 어린이와 시니어들은 5달러, 성인은 1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5세 이하 아동들은 무료 입장이며 12세가 넘는 십대부터는 성인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놀이기구 이용권은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데 티켓 한 장당 가격은 1.25달러로 보통 놀이기구 하나를 타려면 티켓이 3-5장 정도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페어에는 범퍼 카를 비롯해 회전목마 등50여종 이상의 놀이기구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후 5시부터 밤 11시,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데일 떨맨 이벤트 담당관은 “행사기간동안 평온하고 안전하고 날씨도 좋길 바란다”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길 바라고 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이벤트장에는 놀이기구 외에도 자전거 스턴트 쇼와 가축 쇼, 풍선 쇼 등도 펼쳐질 계획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귀넷카운티페어 홈페이지(www. Gwinnettcountyfai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