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스쿠터 공유 업체 라임사와 레드몬드 시 협업, 전동 스쿠터 교육 실시

0
468

(1) 전동 스쿠터 공유 업체 라임사와 레드몬드 시가 협업해 전동 스쿠터 이용 방법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어제 저녁 라임 사는 레드몬드 시 비어크릭 파크웨이에 있는 센트럴 커넥터 공원에서 처음으로 무료 라이딩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동 스쿠터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라임 사의 어플리케이션 사용법과 전동 스쿠터 라이딩 방법을 안내하고, 라이딩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안전 교육과 주차 방법에 대한 교육도 함께 실시했습니다. 한편 레드몬드 시는 지난 달 처음 전동 스쿠터를 도입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 앞으로 워싱턴 주 전역의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오피오이드 약물 과다 복용을 진정시킬 수 있는 약물을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워싱턴 주 보건 담당관은 날록손 약물에 대해 주 전체에 적용되는 스탠딩 오더에 서명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처방전 없이 날록손 약물을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날록손은 아편이나 모르핀 같은 약물 과다복용으로 인한 호흡 저하를 해소하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부분적으로 워싱턴 주 보건 당국이 관리하는 연방 의료 보조금의 지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애틀 라디오 한국 이민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