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주 215개 해변가 박테리아 검출… 이중 89개가 일년에 한 번 이상 안전 수치 초과

0
680

1) 워싱턴 주의 유명한 해변들이 물놀이를 하기에 안전하지 않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환경 관련 조사 기관에서 조사한 결과 워싱턴 주의 215개의 해변가에서 박테리아가 검출됐으며 이중 89개 41퍼센트의 해변이 일년에 적어도 한 번 이상 안전 수치를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몇몇 해변은 여러 기간 동안 안전수치를 초과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염된 바다에서 물놀이를 할 경우 눈과 귀에 감염뿐만 아니라 위장병, 호흡기 질환, 피부 발진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어제 오전, 주 당국은 지난 4월부터 카풀 레인을 불법으로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부여했던 벌금 액수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변화로 처음으로 카풀 레인을 불법으로 이용하다 적발 된 시민에게는 50불이 상승한 186불의 벌금이 부과 될 예정이며 벌금 부과 이후 2년 안에 다시 불법 이용이 적발되면 추가로 150불의 벌금을 부과해, 336불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 감시를 속이기 위해 인형이나 사진을 조수석에 두고 운전하다 적발된다면 추가로 200불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시애틀 라디오 한국 이민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