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최대 봄축제 도그우드 페스티벌 개막

0
542

화사한 도그우드 꽃들과 함께 하는 애틀랜타 최대 봄축제 도그우드 페스티벌이 이번 주말 피드몬트 공원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83회째를 맞는 도그우드 페스티벌은 매년 수 십만 명의 인파가 몰리는 거대한 축제로 애틀랜타를 도그우드 꽃이 아름다운 국제도시로 만들겠다는 리치스 백화점의 창시자 월터 리치씨에 의해 처음 시작됐습니다.

내일(12일)부터 3일간 이어지는 이번 축제는 개막 첫날은 낮 12시부터 밤 11시, 토요일인13일은 오전 10시부터 밤11시, 축제 마지막날인 1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행사장에서는 3일 내내 다민족 인터내셔널 공연을 비롯해 R&B, 재즈, 블루스, 록 뮤직등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또 애틀랜타 고교생들과 전문 아티스트들의 페인팅과 사진, 도자기, 보석등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예술작품 전시회도 마련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각 종 게임과 놀이시설도 설치될 계획입니다.

예술작품 전시회는 금요일과 토요일 모두 오후 7시에 폐장합니다.

도구우드 축제의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놀이시설 이용등은 별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행사장내 애완견 동반은 금지됩니다.

애틀랜타 경찰국은 행사 기간 중 피드몬트 인근 불법 주차 단속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주거지 불법주차의 경우 벌금이 더욱 올라갈 것이며 견인지역에 불법 주차한 경우에는 즉각 차량을 견인할 방침입니다.

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에 대비해 가급적 마르타 이용을 당부했습니다.

인근 마르타 역 주변과 행사장 사이에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될 예정입니다.

경찰 당국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 인력을 추가로 배치할 방침입니다.

기타 자세한 축제 일정과 정보는 해당 웹사이트(http://www.dogwood.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