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단체 노스웨스트 하비스트, 시애틀 소도 지역에 새로운 푸드 뱅크 개장

0
1006

(1) 비영리 단체 노스웨스트 하비스트가 시애틀 소도 지역에 새로운 푸드 뱅크를 개장했습니다. 노스웨스트 하비스트 측은 이번 소도 푸드뱅크가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전했습니다. 소도 커뮤니티 마켓은 마치 그로서리 상점을이용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소도 커뮤니티 마켓의 위치는 1915 Fourth Avenue South이며, 월요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합니다. 노스웨스트 측은 새로운 커뮤니티 마켓이 매주마다 5천명에게 식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2) 수상 택시에 실을 수 있는 자전거 대수를 제한하는 법안이 오늘부터 시행됩니다. 당국에 따르면 수상택시에 실은 자전거가 항해할 때램프와 가드레일을 막아 위험한 상황을 만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수상택시 샐리 폭스(Sally Fox)와 독 메이나드(Doc Maynard)에는 최대 26대까지,더 스피릿 오브 킹스톤(The spirit of Kingston)에는 최대 14대까지 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자전거는 수상택시의 자전거 선적 공간에 맞아야 합니다. 메트로 측은 대부분의 안전 문제가 출퇴근 시에, 크기가 큰 자전거 가방이나 전기 자전거로 인해발생한다고 전했습니다. 시애틀 라디오한국, 권소영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