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수입품 관세 10%에서 25%로 인상으로 시애틀 시 교통카드 가격 상승.

0
426

(1)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산 수입품에 부과하는 관세를 10%에서 25%로 인상하면서 시애틀 시의 교통카드 ORCA 카드의 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운드 트렌짓은 이번 관세 상승으로 6월 1일부터 중국산 수입품의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중국에서 수입하는 ORCA 카드도 1.92달러에서 2.4달러로 오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사운드 트렌짓 담당자는 수요에 맞춰 75만 개의 ORCA 카드를 수입하려 했지만, 관세 정책이 바뀌면서 지금의 예산안으론 부족하다며 추가 예산이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대중 교통 기관은 어제 트럼프 대통령의 새로운 관세 정책에 대응해 추가 예산 변경 안에 관한 투표를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2) 어제 오전, 보건 당국은 퓨젯 사운드 지역에 새로운 홍역 환자가 발생햇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환자는 피어스 카운티 출신의 40대의 남성으로, 이달 초, 5월 6일에서 11일 사이에 퓨알럽에 있는 양궁장, 보니 레이크의 타이어 가게, 오르팅 고등학교, 시택 공항 등을 방문 한 뒤 홍역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건 당국은 이 시기에 해당 장소를 방문했고 홍역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으며 발열, 발진 증상이 갑자기 발생한다면 병원을 찾을 것을 당부했습니다. 시애틀 라디오 한국 이민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