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 북텍사스의 야외 행사들 취소 또는 연기돼

0
363

북텍사스 전역에서 계속되고 있는 기록적 수준의 고온 현상으로 인해 일부 야외 행사들이 안전을 우려한 주최측의 결정으로 연기되거나 전면 취소됐습니다.  

해당 지역 전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고온의 날씨 때문에 연방기상청(NWS)이 지난 주 목요일(7일)부터 최소 토요일(9일)까지 사흘간 심각한 수준의 폭염경보를 즉시 발령했습니다. 

105도가 넘는 고온과 110이 넘는 폭염 지수를 보이는 심각한 폭염이 다양한 야외 행사들의 주최자들에게 가장 큰 걱정거리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빙(Irving) 시의 관계자 메간 고든(Megan Gordon)은 지난 주 금요일(8일) 헤리티지 파크(Heritage Park)에서 이른 저녁 시각에 시작될 예정이었던 금요 야외 영화의 밤 행사를 관객 안전을 우려해 행사 시각을 늦추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고든은 폭염주의보가 발령된 것을 보고 원래 저녁 6시 30분에 시작하기로 계획돼 있던 해당 행사를 일몰 후인 밤 8시로 늦춰 시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행사에는 보통 관객이 가장 많이 들면 350명에 이르기도 하지만 지난 주 금요일에는 관객 수가 아주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쉐니스 퍼킨스(Sheniece Perkins)라는 여성은 해당 행사장에 도착한 뒤 생각이 바뀌었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외출이었는데 아이들이 폭염의 날씨 속에서도 공원 주변을 뛰어다녔다고 말했습니다.

캐롤튼(Carrollton)의 경우엔 지난 주 금요일 해당 시 당국이 다운타운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7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July) 행사를 추후 재개 계획 없이 아예 취소했습니다. 한 주민은 해당 행사를 기대해온 아이들의 실망이 크겠지만 안전을 우려한 결정이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