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새 공장 개발에 인근 개발 사업도 붐

0
309

북텍사스 기반의 반도체 업체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가 셔먼에 공장을 신설하는 가운데 인근에 수백 세대의 주택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개발사 Covenant Development는 셔먼(Sherman)의 440에이커 규모 복합상업용 커뮤니티 헤리티지 랜치(Heritage Ranch)에 750세대의 단독 주택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주거용 부동산 개발은 171에이커에 걸쳐 이뤄지며, 주택을 비롯해 공원과 트레일 시설, 상업 단지도 조성됩니다. 또한 주택 개발은 내년(2023년) 초 시작해 일부 주택은 같은 해 말에 완공될 예정이며, 주택 필지 크기는 40피트~ 60피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셔먼에 기반을 둔 코브넌트는 이번 개발에서 프리스코(Frisco) 토지 개발업체 록힐 캐피탈 투자업체(Rockhill Capital & Investments)와 합작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달(5월) 첫삽을 뜬 TI의 새 공장 개발은 300억달러가 투자되고 총 30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되는 대형 개발 사업입니다. 이에 인근 지역으로 주거용 부동산 개발업체들이 대거 몰려 들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