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네슬레 분유 선적물, 달라스에 도착

0
282

연방 정부의 ​아기 분유 공급 작전 Operation Fly Formula(OFF)의 일환으로 달라스에 분유 선적물이 도착했습니다. 어제(9일) 아기 분유 해외 선적분이 도착하면서 분유을 못 구해 애가 타는 북텍사스(North Texas) 부모들이 안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방보건복지부(HHS)의 Xavier Beccera 장관이 8온스 용량의 분유 150만여 병을 채우기에 충분한 독일(Germany) 발 선적물을 직접 맞이 했습니다. 이후 해당 분유는 Operation FlyFormula의 일환으로 미 전역 각지로 공급됩니다. 이는 연방정부의 도움으로 분유가 전국으로 공급되는 세 번째 해외 선적이며 이번 선적분은 온라인으로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몇 주 후에도 또 다른 선적분이 도착할 것이며 이는 소매 체인점들을 통해 시장에 공급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분유 해외 공수를 맡은 페덱스(FedEx)의 선적 화물이 DFW 공항에서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아 보기는 처음 있는 일일 것입니다.

귀한 아기 분유를 실은 독일 쾰른(Cologne) 발 전세 항공편은 어제 해당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도착 터미널에는 지역 의료 전문가들과 Becerra 연방 보건장관이 나와 분유 운송 관계자들을 맞이했습니다. 해당 전세항공편은 11만파운드의 네슬레 유아 분유을 수송했습니다. 

엄청난 양의 해당 아기 분유 제품은 바로 포트 워스(Fort Worth)의 물류 창고로 옮겨진 뒤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연방보건복지부와 연방 농무부(USDA) General Services Administration 그리고 연방 국방부(DOD)는 미국 보건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아기 분유이 소매 시장에 더 빨리 공급될 수 있도록 다른 나라들로부터 해당 분유 제품을 수입해 오기 위해 OFF 작전 하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베세라 연방보건복지 장관은 장기적인 개선 노력이 효과를 내고 있다고 평가하며 향후에도 공급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연방 식품의약국(FDA)이 미국 내 제조사들 및 해외 제조사들과 함께 협력하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포트워스 쿡 아동의료센터(Cook Children`s Medical Center)의 소아과 의사 제이슨 터크(Jason Terk) 박사는 부모들에게 분유은 아기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을 위해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강조하며 분유에 대해 또는 분유을 바꾸는 것에 대해 우려되는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도움을 주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소아과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청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베세라 연방보건복지부 장관은 부모들에게 공수된 분유 정보에 대해 네슬레(Nestle)에 직접 문의하거나 HHS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것을 안내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