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코 교육구, 교내 부적절 사진 유표로 체육보조 교사 체포

0
314

어제(19일) 프리스코 교육구(Frisco ISD)의 한 교사가 캠퍼스에서 부적절한 사진들을 배포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프리스코 경찰은 해당 교육구 대변인의 말을 빌어 뉴만 초등학교 체육보조교사로 확인된 루벤 버스틸로스(Ruben Bustillos)가 A급 경범죄에 해당하는 미성년에게 유해한 자료를 거래하거나 배포 또는 제시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교육구는 한 출판물에 실린 외설적 사진과 그림들이 뉴만 초등학교 체육관 근처 남학생 화장실에서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과 해당 교육구 모두 해당 유해 자료들의 성격에 대해선 자세히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교육구 대변인 설명에 따르면 5학년 학생 몇 명이 문제의 이미지들을 봤고 이와 관련해 학교 당국이 즉시 해당 학생들의 부모들에게 연락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에도 신고가 이뤄진 뒤 자세한 조사가 진행됐으며 이후 문제의 이미지 배포 혐의로 버스틸로스가 고발됐습니다. 

프리스코 교육구 관계자는 버스틸로스에 대해 더 이상 해당 교육구 교직원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해당 교육구가 학교 캠퍼스 전체를 수색했지만 문제의 이미지들은 어디에서도 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프리스코 경찰은 이번 사건을 계속 수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