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루이스빌 호수(Lake Lewisville)에서 여러 건의 익수 사고들이 발생해 2명이 사망하고 1명이 실종됐습니다.
관계 당국이 실종자 한 명을 찾기 위해 수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관계 당국 발표에 따르면 이번 주 화요일(26일) 밤 7시 45분 해당 호수의 서남쪽에 위치한 루이스빌 레이크 공원(Lewisville Lake Park)쪽 물가에서 25세의 남성이 구조됐습니다.
다음 날(27일) 관계 당국은 웬델 레이 올굿(Wendell Ray Allgood, Jr.)으로 확인된 해당 남성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번 주 화요일에 같은 호수에서 마흔 세 살의 여성 시신 한 구가 건져 올려졌습니다. 해당 여성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리틀 엘름(Little elm) 소방국은 이틀 전 화요일 오후 4시 30분경 루이스빌 호수 동북쪽에 면한 웨스트 엘도라도 파크웨이(West Eldorado Parkway)의 리틀 엘름 공원(Little Elm Park)에서 익사가 의심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익사자 수색이 시작된 지 2시간이 안되어 해당 여성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주 화요일엔 루이스빌 호수의 덴튼 그린벨트(Denton Greenbelt) 지역에서 남성 한 명이 실종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관계 기관들이 해당 실종 남성을 찾기 위해 합동 수색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랩바인(Grapevine) 소방국과 루이스빌 소방국이 리틀 엘름(Little Elm)의 초동대응요원들을 지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