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BA 김명전 회장단, DK미디어 그룹 방문

0
55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와 (사)세계한인방송협회(WAKB)의 김명전 회장단이 어제(19일) DK 미디어 그룹을 방문했습니다.

WCBA는 지난 1996년에 창립돼 방송을 통한 세계 복음화를 기치로 내걸고 활동해 왔으며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효과적인 방송 선교를 이어갈 수 있도록 회원사간 상호 보완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특히 김명전 회장은 2015년 한국의 GOOD TV기독교복음방송의 대표이사로 공식 취임했으며, 지난해 WCBA의 제 26대 회장으로 선임됐습니다. 김명전 회장단은 이번 방미를 통해 이민자 미디어의 기능과 역할, 한국 정부와의 협력성 등을 알아보고 이를 한국 정부에 리포트 형식으로 제출할 계획입니다. 

또한 어제 DK미디어 그룹과 한국의 GOODTV기독교복음방송은 업무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김명전 회장은 앞으로 양사의 좋은 컨텐츠가 교류되고 GOODTV기독교복음방송의 여러 소식들도 달라스 지역 동포사회에 많이 알려져 깊이있는 복음이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김명전 회장입니다.

#. 김명전 회장 INT

어제 MOU 행사에는 DK미디어 그룹의 스캇 김 대표, 김민정 사장, GOODTV 기독교 복음 방송 및 WCBA 김명전 회장단 등 양사 관계자 약 1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