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조스 무료 유치원, 달라스에 개원한다

0
278

아마존(Amazon) 창립자 제프 베이조스(Jeff Bezos)의 비영리기구가 올 가을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유치원 베이조스 아카데미(Bezos Academy)를 개원할 계획입니다. 신한나 기자입니다.

<기자> 베이조스 아카데미는 어제(26일) 달라스의 비영리단체 포프런트 리빙(Forefront Living)과 협력해 스카이라인 드라이브(Skyline Drive)의 프레스비테리언 빌리지 노스(Presbyterian Village North)에 베이조스 아카데미를 개원할 예정으로 10년 임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베이조스 아카데미(Bezos Academy)는 몬테소리 교육 중심의 유치원(pre-school)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달라스에 개원하는 새 베이조스 아카데미 유치원은 종일제의 무료 수업으로 4개 학급에서 총 80명의 학생이 생활하게 됩니다. 

수업료가 면제되는 베이조스 아카데미 유치원 등록은 연방 빈곤 한계 수준의 400% 미만에 해당되거나 3세와 4세 연령의 자녀가 있으면서 4인 가족 기준 연간 소득이 10만 6000달러 이하인 가정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베이조스 아카데미의 마이크 조지(Mike George) 원장은 성명을 통해 서비스와 커뮤니티에 함께 전념할 수 있는 파트너들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북달라스의 초기 학력 차이를 보완하기 위해 시니어 생활 거점인 포프런트 리빙과 협력할 수 있어 기쁘고 세대간 상호작용 기회를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지난 2018년 베이조스는 “Day One Fund”라는 사회 지원 사업을 선언했습니다. 해당 사업을 통해 베이조스는 홈리스 가정 지원 비영리단체들과 저소득 지역사회의 유치원 네트워크 조성을 위해 20억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베이조스 아카데미는 텍사스에서 4개의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신한나입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외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무증상 감염자의 경우에는 5일간 격리를 권고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이 끝난 뒤에도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백신 미접종자와 접종 완료 후 6개월이 지난 사람도 확진자 접촉 후 5일간 격리한 뒤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써야 하고 격리할 수 없는 상황이면 10일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행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 1일 이내에 (백신 접종 상태와 관계없이) COVID-19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비행기 탑승 전에 항공사에 음성 확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