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덴튼과 셀라이나에 ‘임대 주택 개발’ 시작

0
321

아리조나(Arizona)의 개발업체 두 곳이 덴튼(Denton)과 셀라이나(Celina)에 개발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임대 단독 주택 커뮤니티 개발사업이 내년(2022년)에 첫 삽을 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개발사업을 진행할 크리스토퍼 토드 커뮤니티(Christopher Todd Communities)와 테일러 모리슨 홈(Taylor Morrison Home Corp.)은 올해 초 그랜드 프레리(Grand Prairie) 임대 주택 단지 건설을 위해 첫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습니다.

북텍사스(North Texas)에서 주택 건설 및 분양 사업을 하고 있는 테일러 모리슨은 덴튼과 셀리나 임대 주택 개발사업에서 개발과 건설을 맡았으며 크리스토퍼 토드 커뮤니티는 설계와 매니지먼트를 책임지게 됐습니다.

덴튼 임대 커뮤니티는 288번 순환로(Loop 288)와 엘름 스트리트(Elm Street)` 인근에 위치하게 되며 316세대의 단층 주택들이 내년(2022년)에 개발될 예정입니다. 해당 단층 주택들은 면적이 약 750sf.에서 1050sf.에 이를 것이고 원룸과 투룸 형태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셀리나에선 카슨 크래머 개발사(Carson Cramer Development)가 프레스톤 로드(Preston Road) 동쪽에서 개발하고 있는 크로스 크릭 메도우스(Cross Creek Meadows) 커뮤니티에 크리스토퍼 토드와 테일러 모리슨 홈이 264세대의 임대 주택을 건설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테일러 모리슨 홈은 크로스 크릭 커뮤니티에서 이미 분양을 위한 주택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셀리나 임대 주택 개발 계획에 따르면 해당 커뮤니티에는 1250sf.규모의 방 3개짜리 주택 개발이 계획돼 있으며 내년 2분기에 착공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해당 커뮤니티에는 주택 앞마당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애완견 산책을 위한 공원도 조성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리조나와 노스 캐롤라이나(N. Carolina) 그리고 플로리다(Florida)에서도 임대 주택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두 개발사는 20번 인터스테이트(I-20) 인근의 650sf.에서 990여sf에 이르는 규모의 그랜드 프레리 임대 주택 개발도 내년 말 완공할 예정입니다. 두 개발사는 다른 많은 개발사들처럼 북텍사스 임대 주택 시장에서 개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분양 목적이 아닌 수천 세대의 주택들이 있는 북텍사스에선 수십 건의 임대 주택 커뮤니티 개발이 진행되고 있거나 계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택들은 집을 장만할 여유는 없지만 전통적인 가정 생활방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집들입니다. 달라스 기반 주택 분석업체 Residential Strategies에 따르면 DFW 지역 건설업체들이 올해 9월까지 일년 동안 2780여세대의 임대 주택을 개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검사를 받지 않으나, 특정 환경에 한해서는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또한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예방격리를 하지 않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