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힐 커뮤니티, 오늘부터 루이스빌에 합병

0
712

캐슬 힐 커뮤니티가 오늘부터 루이스빌(Lewisville)시에 합병됐습니다. 소피아 씽 기자입니다.

<기자> 캐슬 힐 커뮤니티 개발은 브라이트 리얼티(Bright Realty)와 파트너십 관계인 루이스빌 시가 합작했으며 1990년대 첫 삽을 뜬 이후 25년간 진행돼 왔습니다. 

이같은 캐슬 힐 커뮤니티는 오늘부터 루이스빌(Lewisville)시에 합병됐습니다. 이제, 약 4000여 세대의 주택과 공원들 산책로들 골프 코스 한 곳 그리고 아파트들이 들어선 캐슬 힐 커뮤니티가 드디어 어제 밤 자정 루이스빌 시에 공식적으로 합병됐습니다. 

특히 3000에이커에 이르는 면적과 1만 8000명의 주민 등 이번 합병으로 루이스빌은 텍사스에서 29번째로 큰 도시로 격상됐습니다. 인구 수도 캐슬 힐 주민이 추가돼면서 13만 100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에 따라 루이스빌은 텍사스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시가 됐습니다. 

루이스빌의 TJ 길모어(TJ Gilmore) 시장은 루이스빌의 치안과 소방 안전 서비스에 캐슬힐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과거 캐슬 힐 커뮤니티 순찰 활동은 초등대응 요원들과 계약을 맺어 이뤄졌었고 동물 안전 서비스도 덴튼 카운티(Denton County)로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길모어 시장은 루이스빌 세율을 기준으로 캐슬 힐 주민 대다수의 재산세도 감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현 루이스빌 주민들의 재산세도 증가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번 합병으로 루이스빌 시의회의 시의원 수는 한 명 더 늘어 6명이 됐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소피아 씽입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검사를 받지 않으나, 특정 환경에 한해서는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또한 무증상인 경우에는 노출이 확인된 후에도 예방격리를 하지 않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