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키드, 달라스 매버릭스 감독으로 부임

0
564
SPRINGFIELD, MA - SEPTEMBER 07: Jason Kidd poses for a portrait at the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on September 7, 2018 in Springfield, Massachusetts. Maddie Meyer/Getty Images/AFP (Photo by Maddie Meyer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Getty Images via AFP)

네이스미스 명예의 전당 멤버인 제이슨 키드가 달라스 매버릭스 감독에 부임합니다.

스포츠 매체 ‘ESPN’은 어제 소식통을 인용, 매버릭스가 키드와 감독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습니다. 키드는 현재 코치진 인선 작업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탈락한 달라스 매버릭스는 선수단 운영을 이끌던 도니 넬슨과 릭 칼라일 감독이 모두팀을 떠나며 새 틀을 짜야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앞서 릭 칼라일 달라스 전임 감독은 ESPN과 인터뷰에서 키드를 후임으로 강력하게 추천했었습니다. ESPN에 따르면, 감독 선임 과정을 돕기 위해 특별 자문 역할로 합류한 구단 레전드 덕 노비츠키도 키드의 영입을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또한 달라스는 감독뿐만 아니라 프런트를 이끌 수장도 정했습니다. ESPN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임원으로 일해온 니코 해리슨이 새로운 프런트 수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스는 달라스의 스타 플레이어인 루카 돈치치가 지난 2019년 가을 조던 브랜드를 택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