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2021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 골프 대회’ 개최

0
948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가 주최한 2021 불우 이웃 돕기 기금 마련 골프 대회가 어제(15일) 오후 1시 캐롤튼 Coyote Golf Club에서 열렸습니다. 매년 개최됐던 이 골프 대회는 지난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열리지 못해 2년 만에 열렸습니다.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의 곽영해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우 이웃 돕기에 동참해 준 한인 동포들 및 행사를 같이 준비한 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곽영해 회장입니다.

#. 곽영해 회장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는 불우이웃 돕기 기금마련 골프 대회 외에도 매년 무숙자 식사 봉사와 한인 입양아 장학금 지급 및 모국 방문 후원, 양로원 방문 등에 힘써 오는 등 지속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어제 행사에는 주달라스 영사출장소 홍성래 소장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여성회 임원 및 한인 동포 약 7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