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스테잇 페어 일자리 ‘7000개’…지원자들 백신 접종해야

0
9

몇 개월 앞으로 다가온 북텍사스(North Texas) 최대 연례 행사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State Fair of Texas)와 관련해 약 7000개의 계절성 일자리가 생겨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일자리의 임금은 시간 당 12달러 38센트부터 시작되며 이는 2019년 기본 시급보다 1달러 18센트 오른 수준입니다. 

스테이트 페어 일자리 종류는 쿠폰 판매와 창의적 아트 게임 출입구 업무 관람객 서비스 라이브 스톡 유지 관리 그리고 배관 등이며 채용 지원은 온라인 웹사이트 BigTex.com/jobs을 통해 하면 됩니다. 

주최 측은 스태프와 관람객들의 안전과 웰빙 유지를 최우선시 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는 가운데 채용 지원자들의 백신 접종을 요구하고 코로나 19 접종 증빙도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안면 가리개와 사회적 거리 두기 그리고 일터 내 소독 강화 같은 적용 가능한 기타 안전 대책도 준수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주최측은 채용 지원을 원하는 이들의 편의를 위해 몇몇 지역 기관들과 협력해 인터넷과 컴퓨터 접근 기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채용 지원자들이 지역 도서관 인터넷 기반도 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했습니다. 스테이트 페어는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