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한국 어머니회 창립 ‘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취임식’ 열려

0
933

달라스 한국 어머니회 창립 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취임식이 어제 오전 11시 캐롤튼에 위치한 그랜드 럭스 홀에서 열렸습니다. 

달라스 한국 어머니회는 지난 2015년에 창립됐으며, 한인 시니어 여성 동포들에게 다양한 여가 활동과 문화 생활의 기회를 제공해 왔습니다. 지난 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모임을 중단했던 한국 어머니회는 지난 달 20일 공식 모임을 재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4대 신임 회장으로 연임한 최영휘 회장은 “코로나 19 팬데믹이라는 기간이 이제는 오지 않기를 바라고, 이번 4대 임기 동안에는 어머니회 회원들과 함께 자연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 최영휘 회장입니다.

# 최영휘 회장 int.

이날 행사에는 80여명의 한국 어머니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주년을 기념하는 케잌 컷팅식과 함께 올해 어머니회를 이끌어 갈 신임 임원진 임명장 수여식도 진행됐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