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730 DKnet 라디오 방송국 주최 ‘2021 효 이벤트’ 성료

0
1169

AM730 DKnet 라디오 방송국이 주최한 2021 효 이벤트 ‘아직도 못다한 말, 사랑합니다’가 DFW 한인 동포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올해 행사는 지난 2018년 가을 진행됐던 ‘효 캠페인’의 시즌 2로 기획됐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했던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습니다. 

지난 4월 12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효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로 신청 접수가 마감됐으며, 참여한 100여명의 한인 동포들은 시, 수필, 동영상, 그림, 작곡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OTA 월드 마사지 체어,  H마트 상품권, 로봇 청소기, 커피 메이커 등 다채로운 상품이 마련된 올해 효 이벤트의 1등은 고남규 씨가 당선됐습니다. 총 15명의 당선자들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수상자 명단은 달코라 홈페이지(www.dalkora.com)와 KTN 신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