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한인상공회, 제13회 달라스 경찰국 장학 행사 개최

0
1141

달라스 한인상공회가 주최한 제 13회 달라스 경찰국 자녀 장학금 수여식이 어제(2일) 오전 11시 수라 대연회장에서 열렸습니다.

해당 행사는 달라스 경찰관들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수여식에는 총 7명의 장학생들이 선정됐으며, 3명의 우수 경관 표창 행사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달라스 한인상공회 김현겸 회장은 장학생들이 이번 장학 행사를 계기로 지역 사회에도 봉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 장학 행사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현겸 회장입니다.

# 김현겸 회장 인터뷰 int.

또한 이날 수여식에는 에디 가르시아 신임 달라스 경찰 국장도 참석해 한인 사회에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에디 가르시아 경찰 국장입니다.

# 에디 가르시아 달라스 경찰국장 int.

이날 행사에는 장학생 가족들과 달라스 경찰관들을 비롯해 주달라스영사출장소 홍성래 소장, 미주 한인회 중남부연합회 정명훈 회장 등 70여명의 한인 동포들이 참석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