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한인회, 제 1회 코펠시 경찰, 소방국 자녀 장학행사 개최

0
985

코펠시 경찰국과 소방국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22일, 토요일 오후 2시, 코펠 아트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달라스 한인회가 주최한 코펠시 장학 행사는 올해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이날 수여식에는 총 6명의 장학생들이 선정됐으며, 각각 1,000달러의 장학금과 장학 증서가 전달됐습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캘리 맥카들(Kelli McArdle) 학생의 소감입니다.

# 캘리 맥카들 int.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생들에게 축하 인사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는 경찰, 소방관 자녀들이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며 도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날 수여식에는 코펠시의웨스 메이스(Wes Mays) 시장과 대니 바튼(Danny Barton) 경찰 국장, 케빈 리차슨(Kevin Richardson) 소방 국장 등도 참석해 한인 사회에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과 코펠시 대니 바튼 경찰 국장입니다.

# 유석찬 회장 인사말 + 대니 바튼 경찰 국장 int.

한편 이날 장학 식후 행사에선 한국 전통춤인 부채춤 및 진도북춤, 그리고 태권도 시범팀과 K-Pop 댄스팀 등의 공연도 함께 펼쳐져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도 마련됐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