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2021 온라인 통일 골든벨’ 개최

0
903

2021 온라인 도전 통일 골든벨 퀴즈 대회가 지난 15일(토), 오후 3시 달라스 한인회 사무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퀴즈 대회는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가 주최했으며, DFW 지역의 한인 청소년들에게 한국 역사와 통일에 관한 비전과 관심을 심어주기 위한 목적에서 개최됐습니다.

민주평통달라스 협의회 유석찬 회장은 올해 골든벨 퀴즈 대회를 통해 “통일 세대인 차세대 한인 청소년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남과 북을 바라보고, 통일의 중요성을 알 수 있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유석찬 회장입니다.

#. 유석찬 회장 int (44초)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해에 이어 온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총 28명의 DFW 지역 한인 학생들이 참여했습니다. 또한 올해  온라인 도전 통일 골든벨 퀴즈 대회 1등은 리버티 고등학교 12학년 조가언 학생이 차지했습니다. 이날 퀴즈 대회의 1등부터 4등까지 뽑힌 학생 8명에게는 추후 상장 및 상금이 전달됩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팬데믹 이전에 했던 활동들을 재개할 수 있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지역 사업체나 직장의 일반 지침을 포함하여 연방, 주, 지역, 부족 또는 자치령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나 6피트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에 도착하는 백신 접종을 완전히 완료한 국제 여행객도 여전히 비행기 탑승 전 3일 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며(또는 COVID-19에서 회복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문서 제시) 여행 후에도 여전히 3-5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