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선수, ‘기아 자동차와 특별 이벤트’ 진행

0
881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선수가 지난 7일(금) 오전 11시,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기아 자동차 미국 판매법인인 Kia Motors America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4년간 한국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스에서 탑 에이스로 활약한 양현종 선수의 텍사스 레인저스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현종 선수는 메이저리그 빅리거의 꿈을 위해 안정된 연봉을 포기하고 지난 2월 텍사스 레인저스와 스플릿 계약을 했습니다. 양현종 선수는 개막 로스터에서는 제외됐지만, 4월 27일 빅리그 입성에 성공했고 이번 시즌 텍사스에서 던진 3경기에서 12이닝 동안 3실점 (평균자책점 2.25)만 하는 뛰어난 투구를 선보였습니다. 

양현종 선수는 이날 DKnet 방송국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선을 다해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메이저리그에서 반드시 살아 남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또한 DFW 한인 동포들께 감사 인사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양현종선수입니다.

#양현종 선수 INT

이날 행사는 Kia Motors America 주최로 진행됐으며, 양현종 선수에게 자사의 SUV 차량 텔루라이드(Telluride)를 전달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은 실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또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이라도 혼자서, 또는 가족과 함께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를 할 때는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 다만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이라도 실내 공공장소나 백신 미접종자들이 실내에서 두 가구 이상 모임을 할 때, 또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코로나 19 중증질환 또는 고위험군과 같이 사는 사람과 실내에서 만날 때는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