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인 미셀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이 어제(3일, 월) 달라스를 방문해, DFW 한인 단체장들과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미셀 박 스틸 의원은 지난해 11월 선거에서 캘리포니아 주 제 48지역구에서 공화당 후보로 승리해 첫 연방 하원 의원 임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박 스틸 의원은 자신의 정치적 경험을 전하며, 달라스 한인 사회의 정치력 신장의 중요성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인 입양아 시민권 문제, 이민 문제 등 산적한 현안들을 계속 추진하기 위해 다음 번 선거의 승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미셀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입니다.
#. 미셀 박 스틸 의원 인터뷰
이날 간담회에는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 캐롤튼시 성영준 의원, 코펠시 전영주 의원 등이 환영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달라스 한국 노인회, 달라스 한국 어머니회, 한미 연합회 DFW 지부, 달라스 경제인 협회, 달라스 한인 상공회 등 약 20여개의 단체장들이 참석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은 실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 또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이라도 혼자서, 또는 가족과 함께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를 할 때는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 다만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이라도 실내 공공장소나 백신 미접종자들이 실내에서 두 가구 이상 모임을 할 때, 또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코로나 19 중증질환 또는 고위험군과 같이 사는 사람과 실내에서 만날 때는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