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페어 파크 접송소, ’40만번째’ 백신 접종 달성

0
920

달라스 카운티(Dallas County)의 패어 파크(Fair Park) 코로나 19 백신 접종소의 백신 접종 건수가 어제(23일), 40만건을 달성했습니다. 소피아 씽 기자입니다.

<기자> 달라스 카운티 보건국(DCHHS)은 어제, 패어 파크(Fair Park) 코로나 19 백신 접종소에서 40만번째 백신을 마이크 로드리게스(Mike Rodriguez)라는 남성에게 접종했습니다.

40만번째 백신 접종 성과가 달성되면서 달라스 카운티 전체 인구의 45%가 최소 1차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또한 이는 약 한 달 전보다 20% 상승한 수준입니다. 

클래이 젠킨스(Clay Jenkins) 달라스 카운티 판사는 이번 성과에 대해 그간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이 쌓여 달성된 결과라고평가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달라스 카운티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백신 배포 업무를 American Medical Response Ambulance Service라는 민간 업체에게 위탁하는 운영 상의 큰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그간 페어파크 접종소 운영을 지원하던 연방비상관리기구(FEMA) 산하 기관들과 해안경비대 등이 철수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달라스 카운티의 백신접종 상황은 이전과 달리 바쁘지 않고 더 이상 예약을 할 필요도 없지만 순조롭고 신속한 접종 절차를 위해 사전 접종 등록은 하도록 권고되고 있습니다. 또 해당 접종소에서는 일근직 직장인들을 위해 다음 주 목요일부터 접종 시간을 밤 9시까지 연장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소피아 씽입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CDC는 공공장소, 행사, 모임 그리고 주변에 다른 사람이 있는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