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 총격 사고로 사망한 소년 보호자 ‘체포’…아동 차량 방치 중범죄 혐의

0
20

달라스(Dallas)의 한 대형 유통 매장 주차장의 한 차량에서 열한 살 된 소년이 아홉 살 된 소년이 쏜 총에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아이들을 차량에 방치한 여성이 여러 건의 중범죄 혐의로 체포 구금됐습니다. 신한나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11일 달라스(Dallas)의 한 대형 유통 매장 주차장에서 차량에 있던 열한 살 된 소년이 아홉살 된 소년이 쏜 총에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어제(22일) 달라스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샤미라 라이트 샌더스(Shamira Wright-Sanders)라는 여성이 아동에 대한 중상 위험 혐의 3건으로 기소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달라스 경찰국은 당시 사건현장에서 아홉 살과 열 한 살짜리 소년 두 명이 보호자 없이 차 안에 방치돼 있던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당시 라이트 샌더스가 자신의 아들인 아홉 살짜리 아이와 친구의 아들인 열한 살짜리 소년 둘만 남겨 두고 월마트 매장으로 볼 일을 보러 간 사이에 이 같은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경찰은 더 자세한 사건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문제의 총기가 누구의 것인지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현재 라이트 샌더스는 아동을 위험에 처하게 한 3건의 중범죄 혐의로 체포돼 달라스 카운티(Dallas County) 교도소에 수감돼있습니다. 이 여성은 이전에 그랜드 프레리(Grand Prairie)에서 750달러에 달하는 절도 혐의로 발부된 영장도 한 건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신한나입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CDC는 공공장소, 행사, 모임 그리고 주변에 다른 사람이 있는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