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정기 총회 및 회장 취임식 열려

0
24

2021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정기 총회 및 회장 취임식이 지난 17일(토), 오후 5시 달라스 한인 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 달라스 한국 여성회가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로 개명함을 동포 사회에 알리고, 곽영해 신임 회장의 취임과 2020년 결산 보고 및 2021년 예산 보고, 사업계획서 등이 보고됐습니다.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의 곽영해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동포 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곽영해 신임 회장입니다.

#. 북텍사스 곽영해 신임회장 int

이날 행사에서는 달라스 한국 여성회 초대 회장인 민정숙 명예회장이 참석해 격려사를 전했으며, 여성회 이송영 이사장,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 주 달라스 영사출장소 홍성래 소장 등도 축사를 전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며 진행된 이날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의 정기 총회에는 회원 및 한인 동포 약 3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CDC는 공공장소, 행사, 모임 그리고 주변에 다른 사람이 있는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