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상 선수, 2021 루이스빌 세계 장애인 수영 선수권 대회서 ‘은메달, 동메달 획득’

0
45

2021 루이스빌 세계 장애인 수영 선수권대회에 참가한 한국의 조원상 선수가, 출전한 100m 남자 접영과 배영에서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지난 15일~17일까지 루이스빌 LISD Westside Aquatic Center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세계의 150여명의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달라스를 찾은 조원상 선수는 달라스 동포들의 응원과 지지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조원상 선수입니다

#. 조원상 선수 int

한편 조원상 선수의 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행사가 지난 17일 토요일 저녁 한식당 수라 소연회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 달라스 장애인 체육회 장덕환 회장, 달라스 한인 체육회 김성한 회장, 중남부 장애인 체육회 김윤원 회장,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오원성 수석 부회장, 주 달라스 영사 출장소 홍성례 소장 등 한인 동포 10여명이 참석해 조 선수의 메달 획득을 함께 기뻐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조원상 선수는 올 7월 예정된 도쿄 패럴림픽 출전권도 따냈으며, 메달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CDC는 공공장소, 행사, 모임 그리고 주변에 다른 사람이 있는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2021년 2월 2일부터 비행기, 버스, 기차를 비롯해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나가는 모든 유형의 대중교통수단과 공항, 역 등 미국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