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사진으로 유명해진 샌더스 의원…털실 인형 약 2만 달러에 팔려

0
855

코퍼스 크리스티에 거주하는 한 여성이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을 모델로 만든 털실 인형이 약 2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샌더스 의원은 지난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에서 독특한 패션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그는 당시 등산용 점퍼에 털장갑을 끼고 참석해 소셜미디어에서 ‘밈'(합성사진)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코퍼스 크리스티에 사는 토비킹은 샌더스 의원의 취임식 패션을 형상화한 털실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킹은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알록달록한 털장갑을 비롯한 샌더스 의원의 옷차림을 뜨개질 인형으로 표현하는 데 7시간이 걸렸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자신이 만든 샌더스 인형을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수천 개의 ‘좋아요’를 얻었습니다.  

킹은 지난 23일 샌더스 인형을 인터넷 경매사이트인 이베이에 올렸고, 인형은 2만 300달러에 낙찰됐습니다. 그는”남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다”며 인형을 팔아서 번돈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샌더스 상원의원도 자신의 밈이 새겨진 티셔츠와 스웨터를 판매해 180만 달러의 자선 기금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십시오. 마스크를 착용할 때는 코와 입을 반드시 가려야 하며 밸브가 부착된 마스크나 숨 쉬기 어려운 천 재질의 마스크는 사용을 삼가하십시오.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전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공공 장소 방문 후, 마스크를 만진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눈이나 코, 입 등 얼굴 부위를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바로 휴지통에 버리고, 즉시 손을 씻으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지속적인 자가 체크: 열, 기침, 호흡곤란 등 코로나 19 증상이 나타나는지 항상 체크하십시오. 만약 증상이 나타난다면 지속적으로 열 체크를 하고, 호전되지 않는다면 CDC 지침을 따라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