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달라스 한인회 정기 총회 및 이사회가 어제(16일, 수) 저녁 6시 달라스 한인회 사무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정기 총회는 코로나 19 팬데믹을 고려해 실시간 줌미팅으로도 진행됐습니다.
어제 행사에선 2020년도 달라스 한인회 사업 보고와 회계 결산 및 감사 보고, 2021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보고 등이 이어졌습니다.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도와주신 한인 동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2021년에도 모든 한인 동포 여러분이 희망을 안을 수 있도록 달라스 한인회가 앞장 서겠다고 전했습니다. 유석찬 회장입니다.
# 유석찬 회장 인터뷰
또한 어제 정기 총회 이후, 달라스 한인회가 마련한 자랑스러운 한인상이 한국 홈케어 유성 원장에게 수여됐습니다. 또한 공로패는 2020 코리안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박선화씨에게 전달됐습니다. 이외에도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최연소 자문위원인 이상아 위원에겐 자랑스런 평통인상이 수여됐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