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영, 텍사스 레인저스 단장으로 부임

0
373

전직 메이저리그 투수 크리스 영이 텍사스 레인저스 단장으로 부임합니다.

레인저스 구단은 어제 영을 부사장 겸 단장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영은 존 다니엘스 야구 운영 부문 사장 밑에서 일하며 선수단 운영을 총괄할 예정입니다. 

영에게 레인저스는 인연이 깊은 구단인데, 달라스 출신인 그는 2004년 트레이드를 통해 레인저로 이적했고 그해 빅리그에 데뷔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13시즌 동안 271경기에 등판, 79승 67패 평균자책점 3.95의 성적을 남겼습니다.  2007년에는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소속으로 올스타에 뽑혔고, 2015년 캔자스시티의 월드시리즈 우승에 기여했습니다. 

2017년을 끝으로 빅리그 마운드에서 물러난 그는 이후 메이저리그 사무국에서 수석 부사장으로 일하며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했습니다. 영은 한때 뉴욕 메츠 단장 후보로도 거론됐지만, 텍사스를 택했습니다. ‘디 어슬레틱’ 메이저리그 전문 기자 켄 로젠탈은 달라스에 살고 있는 영이 가족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선택을 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