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공화당 의장들, 유권자들에 ‘선거 결과에 대한 인내와 선거 과정 존중’ 촉구

0
690

2020년 대선 및 지방 선거 등에서 기록적인 우편 투표가 이뤄지면서 투표결과 발표가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달라스 카운티(Dallas County)의 민주,공화당의 양당 의장들이 결과에 대한 인내와 선거 과정을 존중해 줄 것을 촉구하는 공동 성명을 냈습니다. 소피아 씽 기자입니다. 

<기자>올해 선거에서 달라스 카운티 등 북텍사스(North Texas)의 4대 주요 대도시들의 사전 우편투표율이 과거보다 평균 두 배 더 높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텍사스 전역의 사전 투표율은 역대 신기록을 세웠습니다.이에 오늘 시작된 현장 투표와 함께 투표 결과에 대한 시간은 좀더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제 달라스 카운티 민주당의 캐롤 도노반(Carol Donovan) 의장과 달라스 카운티 공화당의로드니 앤더슨(Rodney Anderson) 의장은 시민들에게 투표 결과에 대한 인내를 당부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들 양당 의장들은 오늘자 소인이 찍인 우편 투표도 유효하게 검표 대상에 포함된다며, 유효 투표지를 전수 검사해 결과를 확인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또한 두 의장들은 오늘 안으로 대선 결과 뿐 아니라 연방 상원 및 일반 선거 결과 도출에도며칠이 걸릴 수 있다며 유권자들에게 인내심과 양당 선거 종사자들의 수고를 존중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아울러 선거 관리 요원들이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많은 투표지에 대한 합법적인가를 장시간에 걸쳐 확인하며 검표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이는 완전하고 정확한검표가 빠른 개표보다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양당 의장들은 올해 대선 열기가 매우뜨겁다며, 미 역사상 성공적이지 않은 선거는 없었기에 이번 대선도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밝혔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소피아 씽입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