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정기회의’ 및 ‘미주지역회의’ 열려

0
11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달라스협의회 정기 회의 및 미주지역회의가 어제 오후 5시 수라 대연회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는 1부 정기 회의와 2부 미주지역 회의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1부 정기회의에서는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의 주제 발표와 주요 사업 보고, 남은 사업 계획 공지, 오원성 수석 부회장의 통일 강연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유석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자문 위원들이 한반도 평화와 통일 역량 강화에 매진해야 한다”며 “한반도에 평화의 씨앗과 번영의 꽃이 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유석찬 회장입니다. 

#. 유석찬 회장 int 

또한 2부 행사인 미주지역회의에서는 한국의 행사 본부와 화상으로 연결해 민주평통 업무보고, 통일부 정책 설명, 자문위원 정책 건의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어제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의 행사는 유석찬 회장, 오원성 수석 부회장 등 임원진 및 관계자, 그외 자문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