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기업 찰스 슈왑, 내년 1월 DFW로 ‘본사 이전’ 예정

0
269

금융서비스기업 찰스 슈왑의 북텍사스 이전이 점점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찰스 슈왑은 어제, 내년 1월 1일 캘리포니아에서 북텍사스의 웨스트레이크로 본사를 이전하는 계획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찰스 슈왑은 최근 금융기업 TD 아메리 트레이드 인수를 마무리 짓고 거대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찰스 슈왑은 이미 웨스트레이크 캠퍼스에 2500명이 넘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사우스레이크의 TD 아메리 트레이드 사업장에도 약 2000명의 직원들이 있습니다. 

대변인은 “인수에 따른 통합은 아직 기획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현재로선 향후 계획에 대해 발표할 것은 없다”면서도 이 과정이 거래 종료 시점으로부터 18개월에서 36개월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본사 이전 장소로 북텍사스를 선호하는 가운데 찰스 슈왑의 움직임은 특히 중요하다는 분석입니다. 찰스 슈왑은 금융 서비스 분야의 거물들 중 하나로, 시장 평가에서 거의 500억 달러의 가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