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워스 남성, 아동 포르노 녹화로 ’30년형’

0
1081

포트워스(Fort Worth)의 한 남성이 영아를 대상으로 아동 포르노 장면을 녹화한 혐의로 30년 연방 징역형에 처해졌습니다. 

서른 네 살의 체스터 르방(chester Devin Leban)이라는 남성이 지난 1월 아동 성적 착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데 이어 지난 주 최종 재판에서 30년의 장기 실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연방 비밀정보국 USS의 협조를 받아 진행한 포트워스 경찰국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8년 한 가정폭력 사건 신고로 르방의 아동 성범죄가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가정폭력 신고에 출동한 가정에서 르방의 별거 중인 아내로부터 그의 셀폰에 아동 포르노물이 저장돼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르방은 에밀리 코너(Emily Conner)라는 여성이 생후 5개월 된 아기를 성적으로 접촉한 행위를 녹화한 사실도 털어 놨습니다. 결국  코너 역시 지난 1월 유죄 판결 후 15년 연방 징역형에 처해졌으며 르방과 동일하게 석방 후 평생 동안 보호 관찰을 받게 됐습니다. 

현재 연방 사법부는 전국적으로 만연한 아동 성적 착취와 학대 퇴치를 위해 Project Safe Childhood라는 이니셔티브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