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선수,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7년 동행 ‘마무리’

0
459

‘추추 트레인’ 추신수 선수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7년 동행이 마무리됐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어제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텍사스는 올 시즌 마지막 경기에 추신수 선수에 대한 예우로, 그를 톱타자로 기용했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1회말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체이스 데종을 상대로 2구째 3루 방향 기습 번트를 시도했습니다. 상대 수비 시프트의 허를 찌른 추신수 선수는 1루로 전력 질주, 세이프가 됐지만 베이스를 밟는 과정에서 발목 통증을 호소했고, 결국 대주자 윌리 칼훈과 교체됐습니다. 

이날 덕아웃으로 들어간 추신수는 팀 동료 전원과 포옹하며 인사를 나눴습니다. 텍사스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 마지막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동료들은 베테랑 추신수를 향해 존중의 뜻을 전했습니다. 

한편 추신수 선수는 최종전을 마친 뒤 “이번 겨울에도 계속 운동을 할 것”이라며 현역 연장 의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만약 추신수 선수가 미국에서 현역 생활을 이어 가더라도 현재까지는 텍사스 외에 다른 팀으로 이적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때문에 은퇴 기로에 선 추신수 선수가 야구 인생 마지막을 어떻게 마무리 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 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 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 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