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50대 남성, 아내와 자녀 총격 살해 혐의로 ‘체포’

0
836

달라스(Dallas)의 한 50대 남성이 자택에서 아내와 자녀 둘을 총격 살해해 체포됐습니다. 이 남성은 범행 후 본인이 직접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제 (8월 31일) 이스트 달라스의 한 아파트에서 가장이 50대의 아내와 십대 후반의 두 자녀를 총으로 쏴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들 가족들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달라스 경찰국 조사에 설명에 따르면 사건 당일 오전 11시경 가족을 총격 살해했다고 주장하는 남성의 신고가 있었으며 경찰이 존 웨스트 로드(John West Road)의 애쉬 크릭 아파트(Ash Creek Apartments)에서 해당 남성을 만난 뒤 권총과 탄피가 있는 범행 현장에서 세 가족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이후 경찰국 강력 사건 전담반이 수색 영장을 근거로 현장 감식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용의자인 남성에 대한 조사도 진행했으나 범행 동기를 밝혀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경찰은 향후 일반 시민에 대한 위협 상황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사건 당시 범행 현장인 아파트에는 4명의 해당 가족들 외 다른 사람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외출할 때는 마스크나 천으로 된 페이스 커버로 코와 입을 가려 주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 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특히주유할 때, 마트에서 카트 손잡이를 잡을 때 주의 하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 시 서로 6피트, 약2미터의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medianow.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