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암 환우회, 25일(화) 8월 줌 전체 미팅
25일(화) 오후 8시 시작…한 시간여 진행
아시안 암 환우회가 지난 7월부터 온라인 화상회의 플렛폼 줌(Zoom)을 통해 전체 모임을 재개한 가운데 21일(금) 보도자료를 통해 8월 정기모임 공식 일정을 알렸다. 이달 25일(화) 오후 8시 줌 미팅을 통해 전체 모임을 시작해 한 시간여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안 암 환우회는 지난 3월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환우들과 함께 하는 매월 정기모임을 잠정 취소했으나 5월부터 임원과 몇몇 관계자들이 다소 익숙하지 않은 형태인 ‘줌’ 모임 재개를 모색하고, 시범적으로 환우 소식 제공과 중보 시간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날 공지를 통해 환우회 측은 “지난 7월 모임에 생각보다 많은 환우 분들과 봉사자 분들이 온라인 미팅에 참여해 주셔서 반가운 마음이 앞서고, 다소 긴장감이 감돌기도 했지만 그 동안 못 다한 이야기들로 시간이 부족할 정도였다”며 “다시 모임을 재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지속적인 동포사회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시안 암 환우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여파가 잠잠해질 때까지 당분간은 온라인 미팅 플랫폼 ‘줌’을 통해 정기모임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봉사자들을 위한 정기 모임은 매달 두 번째 화요일 오후 8시, 환우와 함께하는 정기 모임은 매달 네 번째 화요일 오후 8시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 ‘줌’으로 개최된다. 줌 화상 정기 모임 참석 희망자는 이메일 aacfchicago@gmail.com으로 연락하면 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Kradio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