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목) 글렌뷰 소재 2502 Waukegan Road에 위치한 ‘Jewel Osco’ 상점 내 TCF 은행을 강탈한 두 남성 [시카고 트리뷴]
글렌뷰 쥬얼 오스코 매장 내부 TCF 은행 강도사건 발생
경찰, 두 명의 용의자 추적…주민 제보 당부
글렌뷰 경찰이 20일(목) 오후 발생한 TCF은행(글렌뷰 지점) 강도 사건의 용의자로 추정되는 두 명의 인상착의를 밝히고 공개 수배에 나섰다. 경찰 측 발표에 따르면 이들은 목요일 오후 1시 30분경 ‘주얼 오스코’(Jewel Osco) 워키간 지점(2502 Waukegan Road) 내부에 위치한 TCF 은행 지점을 털었다.
용의자에 대해 경찰은 한 명은 짙은 곱슬 머리를 가진 18세에서 20세로 보이는 백인이며, 키는 5.7-5.8피트, 몸무게는 약 150파운드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범행 당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후드가 달린 셔츠를 입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용의자는 비슷한 키와 몸무게, 나이로 보이는 아시아 인으로 역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야구 모자와 노스 페이스 티셔츠를 입고 감시 카메라에서 목격됐다고 전했다.
글렌뷰 경찰 범죄 수사팀은 FBI의 도움을 받아 현재 용의자들을 추적 중이다. 경찰은 사건 현장 인근 주민들에게 이번 은행 강도 사건의 용의자와 인상착의가 비슷한 사람에 대한 정보를 알거나 사건을 목격한 사람은 글렌뷰 경찰로 제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화번호는 847-901-6055이다.
경찰은 범행 현장에서 무기가 발견되거나 부상한 사람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Kradio1330